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 총정리

by @!!! 2022. 1. 24.
반응형

기아 레이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레이는 기아의 경차이며 귀여운 외모와 넓은 적재공간이 특징인 차량입니다.

 

기아에서는 모닝과 레이로 경차 시장을 거의 지배하다시피 하였는데요, 최근에 캐스퍼라는 경쟁자가 생기기는 했습니다. 그러나 캐스퍼와 모닝, 레이는 그 장점과 매력이 너무 다르기에 레이도 아직까지도 정말 괜찮은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1인이 타기에 정말 많은 적재도 가능해서 1인 캠핑용이나 장사 용도로도 레이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레이의 중고차 가격,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레이
기아 레이

 

레이 중고차 가격

기아 레이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현재 엔카에는 레이의 중고차가 2000대가량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정말 많이 등록되어 있고 중고차 매매가 활발한 차량입니다.

 

특히나 레이는 렌트카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기에, 간혹 중고 매물 중 렌터카 이력이 있는 차량도 있습니다. 이런 차량은 꼼꼼히 살펴보시고 잘 거르셔야 합니다. 그리고 레이는 2세대가 존재하는데 더 뉴 레이와 레이입니다. 2011년부터 판매를 시작한 차량이라서 생각보다 역사가 있습니다. 각 모델별로 디자인도 다르니 아래 내용을 보시고 꼼꼼히 따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기아 레이 중고차 시세표

 

레이 중고차 매물

 

 

더 뉴 레이(17년~현재) : 814 ~ 1,584만 원

더 뉴 레이는 2017년~현재까지 판매하고 있는 레이 모델입니다. 이 저 모델 대비 조금 더 멀끔해진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전 모델은 약간 모닝을 닮았지만, 지금 모델은 그냥 '레이'라고 할 수 있죠. 더 뉴 레이의 중고차 가격은 800~1570만 원 수준입니다.

 

더 뉴 레이 중고차 시세
더 뉴 레이 중고차 가격

 

 

레이(11~17년) : 463 ~ 1,001만 원

레이는 2011~2017년식 레이입니다. 레이의 초기 모델이라고 할 수 있고 가장 처음 나왔을 때 보다 10년 이상이 되었습니다. 레이의 중고차 가격은 400~1000만 원 수준입니다. 키로수도 많고 차량의 종류와 등급이 다양하기에 잘 찾아보시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차량을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 중고차 시세

 

레이 중고차 가격

 

 

여기까지 기아 레이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레이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