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

by @!!! 2022. 1. 4.
반응형

현대 베라크루즈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베라크루즈는 현대의 대형 suv 모델이며 현재는 단종된 모델입니다.

 

베라크루즈가 조금 연식이 있는 차량이라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사실 수 있는 차량입니다. 2006년부터 팔린 차량이니 연식이 오래된 차량은 거의 15년 이상이 된 차량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자인도 너무 올드한 티가 나지 않고 성능 또한 나쁘지 않으므로 중고차 거래가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현대 베라크루즈

 

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

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베라크루즈의 중고차 시세표는 아래와 같으며, 500~2000만 원 사이의 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같은 차량이지만 연식 차이가 있는 편이므로 이렇게 가격 차이가 난다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표

 

베라크루즈 중고차 매물

 

베라크루즈 : 491~2105만 원

베라크루즈는 2006~2015년형 모델입니다. 베라크루즈 모델을 거쳐서 맥스크루즈라는 이름으로 팔리었고, 맥스크루즈는 팰리세이드로 이어져오고 있죠. 베라크루즈의 중고차 가격은 491~2105만 원입니다.

 

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

 

일단 연식이 있는 차량이다보니 2007년식, 2009년식 등의 차량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로수가 대부분 10만 이상이며 많으면 20만까지도 갑니다. 다소 불안 불안하기는 하지만, 이 또한 사고 여부가 없는 차량을 잘 고르면 최소한의 비용으로 대형 suv를 뽑을 수 있는 격이니 많은 공부가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베라크루즈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