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알페온 중고차 가격 정리

by @!!! 2022. 1. 10.
반응형

쉐보레 알페온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알페온은 쉐보레의 플래그십 준대형 세단입니다. 

 

이 차량은 고급스러운 포지션으로 한국에 출시가 되었으나, 판매량 부진으로 현재는 판매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알페온 특유의 멋들어진 로고와 차량 외형이 실제로 보면 참 괜찮은 차량입니다. 이제는 신차로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중고차로 많이 거래되고 있는데, 이 차량의 중고차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알페온

 

알페온 중고차 가격

알페온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알페온은 2015년에 단종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는 2010~2015년까지 판매되어서 이 시기의 중고매물이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기본적으로 7~10년 정도는 되었기에 키로수가 긴 편입니다.

 

그리고 엔카에는 알페온 중고 매물이 약 200대 정도 등록되어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단종된지 시기가 좀 되었음에도 여전히 중고 매물이 많네요.

 

알페온 중고차 시세표

 

알페온 중고차 매물

 

 

알페온 : 354~1147만 원

2010~2015년식 알페온의 중고차 시세는 350~1100만 원 수준입니다. 크기가 준대형인데, 크기에 비해 중고차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현대의 그랜저와 비슷하거나 더욱 저렴한 중고 시세를 보입니다. 혹시나 비슷한 시기의 준대형 차량을 찾으신다면 그랜저 HG 중고차를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대략적인 차량의 스펙별로 중고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페온 중고차 가격

 

알페온 중고차 매물

 

여기까지 쉐보레 알페온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알페온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