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제네시스 DH 중고차 가격 정리

by @!!! 2022. 2. 23.
반응형

제네시스 DH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제네시스 DH는 현대의 준대형 세단이며 2013~2016년식 제네시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는 현대와 제네시스의 브랜드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지만, 이전에 제네시스는 현대의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제네시스, 제네시스 DH라는 이름으로 팔리다가, 이후에 제네시스 G80 등으로 발전한 형태가 되었습니다.

 

DH라고 명칭 하는 일은 많이 없고, G330, G380 이렇게 불리기도 합니다. 이러한 제네시스 DH의 중고차 가격은 얼마인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DH

 

 

 

제네시스 DH 중고차 가격

제네시스 DH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현재 엔카에는 제네시스 DH 중고차 매물이 약 1000대가량이 등록되어 있어서, 상당히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차량도 원래 인기가 많았던 차량이다 보니 중고로도 시장에 많이 나온 모습입니다.

 

게다가 임원분들 차량이 대부분 제네시스 DH였어서, 회사차 용도로 쓰이다가 중고로 나온 케이스도 많습니다. 따라서 상태 좋은데 가격은 저렴한 매물도 충분히 많으니, 최대한 많이 사이트에서 둘러보는 것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이 차량의 중고차 시세는 1600~2800만 원 수준에서 형성되어 있으며, 상세한 가격은 아래에서 다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DH 중고차 시세표

 

제네시스 DH 중고차 매물

 

 

▼ 중고차 시세 확인하는 곳 ▼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제네시스 DH : 1598~2843만 원

제네시스 DH는 2013~2016년식 제네시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고차 가격은 1600~3000만 원입니다. 차량마다 상태가 제각각이라서 가격의 범위가 꽤나 넓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떤 차량은 6만 킬로를 탔고, 어떤 차량은 15만을 달린 차량입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시세 차이가 많이 나고 있고, 차량의 사고 여부 등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제네시스 DH 중고차 가격

 

G330, G380 중고차 가격

 

 

또한 블로그만 참고하시기보다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물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스타리아 중고차 매물을 볼 수 있는 엔카 사이트(1위 사이트)이니 직접 검색하셔서 원하시는 차량의 중고차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카 외에도 K카KB 차차차 같은 유명 사이트도 있으니 끌리시는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K 카에서 확인해보기

 

KB차차차에서 확인해보기

 

 

 

여기까지 제네시스 DH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제네시스 DH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 또는 중고차 전문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G80 중고차 가격 총정리

제네시스 G80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제네시스 G80은 제네시스의 준대형 세단으로 정말 인기가 많은 차종 중 하나입니다. 제네시스의 인기는 점차 높아지면서, 점차 대중적으로 되어가는

usedcar.tistory.com

 

제네시스 EQ900 중고가격 정리

제네시스 EQ900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제네시스 EQ900은 제네시스의 준대형 세단으로 2015년~2018년까지 판매된 모델입니다. 원래 에쿠스에서 제네시스 EQ900을 거쳐서, 현재의 제네시스 G90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