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 정리

by @!!! 2022. 2. 18.
반응형

맥스크루즈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맥스크루즈는 현재는 단종된 현대의 대형 suv차량입니다. 맥스크루즈를 이어서 팰리세이드가 나왔죠.

 

맥스크루즈는 2013년에 출시해서 19년까지 팔린 후, 현재는 단종되었습니다. 그러나 차량 자체는 정말 잘 만들어진 차량이라서, 단종 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로도 찾고 있는 형국입니다. 유튜브에서도 괜찮은 자동차라는 평이 많은 이 차량의 중고차 가격을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크루즈
맥스크루즈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현재 맥스크루즈는 엔카에 중고차가 300대 가량 등록되어 중고차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는 상대적으로 최신형인 더 뉴 맥스크루즈(2015~2019년식)의 경우 1500~3000만 원 사이에서도 거래가 되는 중입니다.

 

아래에서 모델별로 자세한 중고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크루즈 중고차 시세표

 

맥스크루즈 중고차 매물

 

 

더 뉴 맥스크루즈(15~19년) : 1,819 ~ 2,989만원

더 뉴 맥스크루즈는 2015~2019년식 맥스크루즈입니다. 상대적으로 신형 모델이며 중고차 가격은 1800~3000만 원입니다. 매물들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상태가 괜찮은 차량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키로수는 편차가 있지만 대부분 7~10만 사이에 위치하고 있네요. 이정도면 중고로 사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키로수나 연식이라고 보입니다. 

 

더 뉴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

 

더 뉴 맥스크루즈 중고

 

중고차는 차마다 옵션이나 사고여부, 렌트카 여부 등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따라서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중고차 전문 사이트에서 직접 둘러보시는 것이 시세를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위와 같은 시세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맥스크루즈(13~15년) : 1,442 ~ 1,771만원

맥스크루즈 초기모델이며, 2013~2015년식 모델입니다. 이 차량은 중고차 가격이 많이 다운된 상태로 중고차 가격은 1400~1700만 원입니다. 막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네요. 팰리세이드 중고로 사려면 최소 2500~3000만 원이라서,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블로그만 참고하시기 보다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물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스타리아 중고차 매물을 볼 수 있는 엔카 사이트(1위 사이트)이니 직접 검색하셔서 원하시는 차량의 중고차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카 외에도 K카KB 차차차같은 유명 사이트도 있으니 끌리시는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K카에서 확인해보기

 

KB차차차에서 확인해보기

 

 

 

여기까지 맥스크루즈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맥스크루즈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 또는 중고차 전문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포드 익스플로러 중고차 가격

포드 익스플로러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익스플로러는 포드의 대형 SUV 차량으로 상당히 많은 마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차량입니다. 실제로 익스플로러는 대형 SUV 판매순위만 보아도 10

usedcar.tistory.com

 

모하비 중고차 가격 정리

모하비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모하비는 기아에서 판매하는 대형 SUV입니다. 아주 단단해 보이는 차체와 웅장함이 특징인 모하비는 대형 SUV 시장에서 팰리세이드 다음으로 인기 있는 차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