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아이오닉5 중고차 가격 정리

by @!!! 2022. 2. 18.
반응형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5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아이오닉 5는 현대를 대표하는 순수 전기 차이며 기아의 EV6과 경쟁차종입니다.

 

갈수록 전기차가 시장에서 대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오닉 5가 처음에 나왔을 때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았었고, 실제로 이는 판매로 연결되었습니다. 이제는 길거리에서 생각보다 흔하게 차량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EV6도 마찬가지이고요.

 

차량에 대해서 평가를 보면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들이 많습니다. 다만 한 가지, 출고기간이 1년 이상으로 차량을 받으려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에 따라서 아이오닉 5 중고차 거래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데요, 중고 시세는 얼마인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아이오닉5
현대 아이오닉5

 

아이오닉 5 중고차 가격

아이오닉 5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현재 엔카에는 아이오닉 5 중고차 매물이 약 100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매물이 중고차로 올라와 있어서, 쉽게 중고차 거래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전기차 보조금을 지급받지는 못하지만, 차량을 1년 빨리받을 수 있다는 점이 중고거래의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중고차 시세는 5600~5800만 원 수준에서 거래가 되고 있으며, 사실상 신차 가격과는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아래처럼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보시고, 직접 시세를 체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오닉5 중고차 시세표

 

아이오닉5 중고차 매물

 

위와 같은 시세는 엔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확인이 가능하니, 더 많이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차량의 가격과 등급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아이오닉5 등급, 가격 보기

 

 

아이오닉 5(21년~현재) : 5,620 ~ 5,822만 원

아이오닉 5는 2021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는 신형 차량입니다. 아직 따끈따끈해서 감가가 별로 일어나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리고 반도체 이슈로 출고기간이 오래 걸리는데, 이 때문에 중고차가 훨씬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중고차 가격은 5600~5800만 원입니다.

 

아이오닉5 중고차 가격

 

아이오닉5 중고 시세

 

 

 

또한 블로그만 참고하시기보다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물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스타리아 중고차 매물을 볼 수 있는 엔카 사이트(1위 사이트)이니 직접 검색하셔서 원하시는 차량의 중고차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카 외에도 K카KB 차차차 같은 유명 사이트도 있으니 끌리시는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K 카에서 확인해보기

 

KB차차차에서 확인해보기

 

 

 

여기까지 아이오닉 5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이오닉 5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 또는 중고차 전문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테슬라 모델3 중고차 가격 정리

테슬라 모델 3의 중고차 가격을 정리합니다. 테슬라 모델 3은 테슬라의 보급형 차량이며 크기는 준중형입니다. 보급형이라고 해도 모델 S보다 보급형이라는 것이지, 절대 급이 떨어지는 차량은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