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티볼리 중고차 가격 시세표(22년 6월)

by @!!! 2022. 6. 24.
반응형

티볼리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6월 기준으로 티볼리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티볼리는 쌍용의 소형 suv 차량입니다. 꽤나 넓은 실내공간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확실히 셀토스가 잘 나가긴 하지만, 티볼리도 티볼리 나름대로의 매력이 충분하죠.

 

특히나 차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재공간이 넓게 나온 티볼리 에어라는 선택지도 있습니다. 어쨌거나 티볼리는 신차 구매도 많지만 중고차 거래도 활발한 차량입니다.

 

오늘은 티볼리 중고차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 티볼리
쌍용 티볼리

 

티볼리 중고차 가격

티볼리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 중고차 시세입니다. 아래 시세를 참고해서 중고차 견적을 산출해보세요.

 

현재 중고차 매매사이트인 SK엔카에는 티볼리 중고차 매물이 약 2300대 등록되어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차량이 중고차로 거래되고 있는데, 이는 차량의 인기를 입증한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아래는 티볼리 중고차 시세이며 금주 시세는 875~2469만 원입니다.

 

다만 아래는 다양한 연식을 퉁쳐서 모두 포함한 시세이며, 아래에서는 각 모델별로, 연식별로 중고차 가격에 대해서 세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티볼리 중고차 시세표

 

티볼리 중고차 매물

 

 

베리 뉴 티볼리(19년~현재) : 1,470 ~ 2,469만 원

베리 뉴 티볼리는 2019~2022년형 모델입니다. 가장 신형 모델의 티볼리라고 할 수 있으며, 중고차 가격은 1470~2469만 원입니다. 아래에서 살펴보면 상대적으로 연식이 오래되지 않은 차량들이 많이 보이고 있으며, 1700~1800만 원 수준에서 차량이 많이 올라와 있는 모습입니다.

 

베리 뉴 티볼리 중고차 가격
베리 뉴 티볼리 중고차 가격

 

베리 뉴 티볼리 중고차 매물
베리 뉴 티볼리 중고차 매물

 

 

 

티볼리 아머(17~19년) : 1,163 ~ 1,693만 원

티볼리 아머는 2017~2019년형 티볼리 모델입니다. 중고차 매물은 약 610대 등록되어 있으며 사실상 디자인은 최신형 모델과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중고차 가격은 1163~1693만 원입니다. 확실히 신형보다는 저렴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어서 이 연식의 차량을 중고로 사는 것이 가장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티볼리 아머 중고차 가격
티볼리 아머 중고차 가격

 

티볼리 아머 중고차 매물
티볼리 아머 중고차 매물

 

 

 

 

티볼리(15~17년) : 875 ~ 1,199만 원

티볼리는 2015~2017년형 모델입니다. 초기 티볼리 모델이며, 이제 연식이 있다 보니 10만 키로를 넘어가는 차량도 꽤나 보이고 있습니다. 티볼리 중고차 가격은 875~1199만 원입니다. 오래된 차량도 2015년 식인데, 이 정도 연식이면 충분히 무리 없이 타고 다닐 수 있는 연식입니다. 게다가 가격이 1000만 원 언저리에서 형성되어 상당히 저렴하게 차량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티볼리 중고차 가격
티볼리 중고차 가격

 

티볼리 중고차 매물
티볼리 중고차 매물

 

 

티볼리 에어(16년~현재) : 924 ~ 2,096만 원

티볼리 에어는 2016~2022년형 모델입니다. 티볼리가 조금 더 긴 형태의 차량이며 적재공간이 늘어난 차량입니다. 차박이나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중고차 가격은 924~2096만 원입니다.

 

티볼리 에어 중고차 가격
티볼리 에어 중고차 가격

 

티볼리 에어 중고차 매물
티볼리 에어 중고차 매물

 

 

 

또한 블로그만 참고하시기보다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물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중고차 시세 조회 사이트이니 직접 검색하셔서 원하시는 차량의 중고차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카 외에도 K카KB 차차차 같은 유명 사이트도 있으니 끌리시는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괜찮겠습니다.

 

각 사이트의 장점은 다양합니다. SK 엔카 중고차 사이트의 경우, 중고 매물이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 카는 직영점이라서 허위매물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사이트이고 KB 차차차도 마찬가지로 신뢰성이 높은 사이트입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K 카에서 확인해보기

 

KB차차차에서 확인해보기

 

 

 

여기까지 티볼리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티볼리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 또는 엔카, Kcar, KB차차차와 같은 중고차 시세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고차 시세를 꼭 알아야 하는 이유는 허위매물에 당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중고차 매매 시세를 알아야 내 차를 팔 때나, 내 차를 살 때 정확한 견적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딜러에게만 맡긴다고 될 문제가 아니고 내가 내 차 시세를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혹시나 다른 중고차 매물의 시세가 궁금한 경우, 저의 블로그 내에서 차량 이름을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 궁금한 차량은 블로그 상단에서 검색 ▼

 

※ 함께 보면 좋은 글

 

베뉴 중고차 가격 시세표(22년 6월)

베뉴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6월 기준으로 베뉴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베뉴는 현대의 소형 SUV 차량입니다. 콤팩트한 실내와 화려한 색상을 자랑하는 차량입니

usedcar.tistory.com

 

렉스턴 스포츠 칸 중고차 가격 시세표(22년 4월)

렉스턴 스포츠 칸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2년 4월 기준으로 렉스턴 스포츠 칸의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총정리합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은 쌍용의 픽업트럭이며, 일반 스포츠 모델보다

usedcar.tistory.com

 

코나 중고차 가격 시세표(22년 3월)

현대 코나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3월 최신 기준으로 코나 중고차 가격과 시세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나는 현대의 소형 suv 차량입니다. 친환경에 특화된 차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