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22년 6월)

by @!!! 2022. 6. 17.
반응형

에쿠스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6월 기준으로 에쿠스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에쿠스는 현대의 대형 럭셔리 세단입니다. 지금은 이런저런 차량을 거쳐서 제네시스 G90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지만요. 예전에는 에쿠스가 부나 권력의 상징일 정도로 고급 차였죠. 경쟁 모델은 쌍용의 체어맨 정도가 있었는데 이 차량은 추후 제네시스 EQ900을 거쳐서 이제는 제네시스 G90으로 변모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지금보아도 럭셔리함은 여전하고 차량 성능도 괜찮기에 많은 사람들이 에쿠스 중고차를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에쿠스 중고차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쿠스

 

에쿠스 중고차 가격

에쿠스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 중고차 시세입니다. 아래 시세를 참고해서 중고차 견적을 산출해보세요.

 

현재 중고차 매매사이트인 SK엔카에는 에쿠스 중고차 매물이 약 1240대 등록되어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2015년까지 팔렸던 차량임에도 1000대 이상의 중고차가 거래된다는 점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각 에쿠스 모델별로 중고차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에쿠스 중고차 시세표
에쿠스 중고차 시세표

 

에쿠스 중고차 매물
에쿠스 중고차 매물

 

 

에쿠스(신형)(09~15년) : 632 ~ 2,966만 원

에쿠스 신형은 2009~2015년형 모델입니다. 벌써 단종된 지 7년이 지난 차량이네요. 그럼에도 여전히 상태가 좋은 차량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중고차 가격은 632~2966만 원입니다. 아래 보시면 편차는 있지만 1000만 원 초중반대의 차량도 보이고, 2015 연식쯤 되면 2000만 원 수준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에쿠스는 사실 때 키로수를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차량이 10만 키로를 넘게 달린 차량입니다. 키로수가 많다는 것은 추후 수리비 등의 부담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세요. 선택하실 때 상태가 좋을 뿐만 아니라 연식이나 키로수도 괜찮은 차량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에쿠스 중고차 가격
에쿠스 중고차 가격

 

에쿠스 중고차 매물
에쿠스 중고차 매물

 

 

에쿠스(99~09년) : 198 ~ 629만 원

에쿠스는 1999~2009년형 모델입니다. 구형 에쿠스는 디자인도 약간 구형 느낌이 납니다. 각이 져있어서 나름의 멋을 풍기지만 사실상 타고 다니기에는 쉽지 않은 차량입니다. 중고차 가격은 198~629만 원입니다.

 

에쿠스 구형 중고차 가격
에쿠스 구형 중고차 가격

 

에쿠스 구형 중고차 매물
에쿠스 구형 중고차 매물

 

 

또한 블로그만 참고하시기보다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물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중고차 시세 조회 사이트이니 직접 검색하셔서 원하시는 차량의 중고차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카 외에도 K카KB 차차차 같은 유명 사이트도 있으니 끌리시는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괜찮겠습니다.

 

각 사이트의 장점은 다양합니다. SK 엔카 중고차 사이트의 경우, 중고 매물이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 카는 직영점이라서 허위매물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사이트이고 KB 차차차도 마찬가지로 신뢰성이 높은 사이트입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K 카에서 확인해보기

 

KB차차차에서 확인해보기

 

 

 

여기까지 에쿠스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에쿠스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 또는 엔카, Kcar, KB차차차와 같은 중고차 시세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고차 시세를 꼭 알아야 하는 이유는 허위매물에 당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중고차 매매 시세를 알아야 내 차를 팔 때나, 내 차를 살 때 정확한 견적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딜러에게만 맡긴다고 될 문제가 아니고 내가 내 차 시세를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혹시나 다른 중고차 매물의 시세가 궁금한 경우, 저의 블로그 내에서 차량 이름을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 궁금한 차량은 블로그 상단에서 검색 ▼

 

 

※ 함께 보면 좋은 글

 

제네시스 EQ900 중고차 가격 시세표

제네시스 EQ900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4월 기준으로 제네시스 EQ900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제네시스 EQ900는 제네시스의 대형 세단입니다. 에쿠스에서 넘어와서

usedcar.tistory.com

 

K9 중고차 가격 시세표(22년 4월)

K9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4월 최신 기준으로 K9의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9는 기아의 대형 세단으로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그런 차량입니다. 차량 자체도

usedcar.tistory.com

 

제네시스 DH 중고차 가격 정리

제네시스 DH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제네시스 DH는 현대의 준대형 세단이며 2013~2016년식 제네시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는 현대와 제네시스의 브랜드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지

usedcar.tistory.com

 

제네시스 G90 중고차 가격 시세표(22년 4월)

제네시스 G90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4월 기준으로 제네시스 G90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90는 대형 럭셔리 세단으로 기아의 K9, 벤츠의 S클래스, BMW 7 시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