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포르쉐 마칸 중고차 가격 시세표

by @!!! 2022. 2. 19.
반응형

포르쉐 마칸의 중고차 가격과 시세표를 총정리합니다. 마칸은 포르쉐의 중형 suv 차량이며 포르쉐의 성능과 디자인이 잘 살아난 스포츠 SUV 차량입니다.

 

포르쉐가 다들 슈퍼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최근들어서는 카이엔과 마칸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면서 어느 정도 현실과 타협을 한 느낌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비싸고 고성능 이미지가 강해서 이러한 이미지를 가져가면서도, 디자인도 예쁜 SUV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르쉐 마칸은 시장에서 정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2014년에 출시한 차량이라서 중고차로도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마칸의 중고차 시세는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 마칸
포르쉐 마칸

 

포르쉐 마칸 중고차 가격

포르쉐 마칸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마칸은 현재 엔카에 중고차 매물이 약 121대 등록되어 있습니다. 100대가 넘는 중고차가 거래가 되고 있으므로 충분히 잘 찾으면 괜찮은 차량을 찾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중고차 시세는 4600만 원에서 1억 3000만 원까지 형성되어 있는데 각 차별로 연식이나 키로수 등 세부사항이 다릅니다. 따라서 가급적이면 직접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 들어가서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르쉐 마칸 중고차 시세표

 

포르쉐 마칸 중고차 매물

 

위와 같이 다양한 색상, 다양한 연식의 중고매물이 나와있습니다. 이러한 중고차 매물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의 등급과 신차 가격이 궁금하실 경우, 해당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마칸 중고시세 보는 곳

 

마칸 등급, 가격 확인 사이트

 

 

 

마칸(14년~현재) : 4,624 ~ 12,991만 원

포르쉐 마칸은 2014년부터 판매중인 포르쉐 SUV입니다. 중고차 가격은 4600~1억 3000만 원입니다. 아래에서 중고차 매물들을 보여드릴 테니 대략적인 시세에 대해서 감을 잡으시면 좋겠습니다.

 

 

마칸 중고차 가격
마칸 중고차 가격

 

2015년형 마칸은 5000만 원 수준, 2017년식은 6700만 원, 2018년식 마칸은 8200만 원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식이나 키로수 등이 중요하게 작용하므로 키로수나 연식, 사고 여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포르쉐 마칸 중고시세
포르쉐 마칸 중고시세

 

 

 

또한 블로그만 참고하시기보다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물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스타리아 중고차 매물을 볼 수 있는 엔카 사이트(1위 사이트)이니 직접 검색하셔서 원하시는 차량의 중고차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카 외에도 K카KB 차차차 같은 유명 사이트도 있으니 끌리시는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K 카에서 확인해보기

 

KB차차차에서 확인해보기

 

 

 

여기까지 포르쉐 마칸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포르쉐 마칸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 또는 중고차 전문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BMW 7시리즈 중고차 가격 정리

BMW 7 시리즈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7시리즈는 BMW의 대형 세단으로 럭셔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급 차종으로는 벤츠의 S클래스와 아우디의 A8이 있습니다.

usedcar.tistory.com

 

아우디 A8 중고차 가격 정리

아우디 A8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아우디 A8은 아우디의 대형 세단 라인입니다.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이죠. 아우디 A8의 경쟁차종으로는 벤츠의 S클래스와 BMW 7 시리즈가 있습니다. 어쨌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