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출고기간 정리

by @!!! 2022. 2. 18.
반응형

쏘렌토 하이브리드의 가격과 출고기간을 총정리합니다. 쏘렌토는 기아의 중형 SUV로, 이 시장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량입니다.

 

차량 인기가 너무 많아서 주문을 하면 출고까지 1년 이상 걸리는 등, 구매에 걸림돌이 있습니다. 그래서 1년 이상을 기다리기가 어려워서 중고차 거래가 매우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고 가격이라고 해도 결코 저렴하지는 않은 상황인데, 어느 정도에 중고 시세가 형성되어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
쏘렌토 하이브리드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현재 엔카에는 약 100대의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차 매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브 매물이 올라오면 상당히 빠른 속도로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2022년 2월 기준으로 쏘렌토 하이브리드 출고기간은 14개월입니다. 이 기간을 기다리기가 어려워서 이렇게 중고거래가 활발해졌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쏘렌토 4세대의 중고차 가격 시세를 나타내며, 하이브리드는 최소 가격이 400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쏘렌토 중고차 시세표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차 매물

 

쏘렌토는 여러 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등급을 알아보시려면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량의 연비나 제원 등도 함께 확인이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등급 확인하는 곳 ▼

 

쏘렌토 하브 가격정보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 가격 : 3800~5200만 원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신형 쏘렌토의 하이브리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MQ4이며 중고차 가격은 3800~5200만 원입니다. 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쏘렌토 신차 가격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욱 비싼 가격에 추가금액을 받고 거래가 되고 있네요.

 

하지만 14개월 기다리느니, 상태 좋은 중고차를 뽑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언제 1년 기다립니까? 아래와 같은 다양한 중고차가 있으니 잘 보시고 살펴보세요. 가급적이면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서 각 차량의 옵션 등을 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고차 매물

 

 

또한 블로그만 참고하시기보다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매물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스타리아 중고차 매물을 볼 수 있는 엔카 사이트(1위 사이트)이니 직접 검색하셔서 원하시는 차량의 중고차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카 외에도 K카KB 차차차 같은 유명 사이트도 있으니 끌리시는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엔카에서 확인해보기

 

K 카에서 확인해보기

 

KB차차차에서 확인해보기

 

 

 

여기까지 쏘렌토 하이브리드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쏘렌토 하브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 또는 중고차 전문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이오닉5 중고차 가격 정리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5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아이오닉 5는 현대를 대표하는 순수 전기 차이며 기아의 EV6과 경쟁차종입니다. 갈수록 전기차가 시장에서 대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따

usedcar.tistory.com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정리

니로 하이브리드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니로는 기아에서 내놓은 소형 suv 차량이며,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최근 니로 풀체인지가 출시되어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였는데, 무려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