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XM3 중고차 가격 총정리

by @!!! 2022. 2. 3.
반응형

르노삼성 XM3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XM3는 르노삼성의 소형 SUV이며 독특한 외관을 지닌 쿠페형 SUV입니다.

 

국산차 중에서는 이러한 쿠페형 SUV는 XM3가 유일합니다. BMW X4, X6과 같이 멋있고 스타일리시한 쿠페형 SUV는 일반 SUV와는 외관이 다릅니다. 약간 승용차처럼 생긴 것이 쿠페형 SUV의 특징이며, 뒷공간이 조금 좁을 수 있는 단점이 있지만, 멋있기에 다 용서가 되는 그런 차량입니다.

 

실제로 XM3는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차종이기도 하며, 중고차 거래도 활발한 편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XM3의 중고차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XM3

 

XM3 중고차 가격

르노삼성 XM3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현재 엔카에는 약 150대의 XM3 중고차 매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2020년에 출시된 것을 감안하면 중고차가 많은 편이죠. 이는 그만큼 차량이 많이 팔렸다는 것을 뜻하고, 차량이 인기가 많다는 점을 시사합니다.

 

중고차 가격은 1500~2400만 원 수준으로, 아직 신차 효과로 인해서 감가가 많이는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매물에 따라서 2000만 원 미만의 가격에 충분히 차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XM3 중고차 시세표

 

XM3 중고차 매물

 

XM3(20년~현재) : 1,568 ~ 2,403만원

XM3의 중고차 시세를 살펴보겠습니다. XM3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잘 팔리고 있으며, 중고차 가격은 1500~2400만 원 수준입니다. 엔카에서는 아래와 같은 중고차 매물을 살펴보실 수 있고 흰색 매물이 가장 많습니다.

 

차량 색상을 보면 인기 색상은 흰색이며, 그다음이 쥐색, 그 다음이 검은색입니다. 빨간색 컬러로 광고를 했으나, 실제로 빨간색 XM3를 본 적은 없네요.

 

XM3 중고차 가격

 

여기까지 XM3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XM3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코나 중고차 가격 시세

현대 코나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코나는 현대의 소형 SUV 차종이며, 컴팩트 사이즈로 인기를 끄는 차량입니다. 기아의 셀토스, 쌍용 티볼리와 경쟁관계라고 할 수 있으며, 차박이나 캠

usedcar.tistory.com

 

티볼리 중고가격

쌍용 티볼리의 중고 가격입니다. 티볼리는 쌍용의 소형 SUV로 콤팩트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티볼리는 남자보다는 여자분들의 선호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아무래도 엉

usedcar.tistory.com

 

셀토스 중고차 가격 정리

기아 셀토스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셀토스는 기아의 소형 SUV이며, 소형 SUV 판매량 1위인 차량입니다. 요즘 SUV 차량이 인기가 많은데, 그 정점을 달리고 있는 것이 기아의 셀토스입니다.

usedcar.tistory.com

 

트레일블레이저 중고 가격 정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쉐보레의 소형 suv이며, 소형 suv 중에서도 가장 큰 체급을 자랑하는 차량입니다. 기존에 판매하던 트랙스의 인기가 사그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