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넥쏘 중고차 가격 정리

by @!!! 2022. 1. 27.
반응형

현대 넥쏘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넥쏘는 현대의 수소차이며 괜찮은 디자인과 수소차라는 유니크한 매력이 있는 차량입니다.

 

현대에서 친환경 차량으로 1순위로 밀려고 했던 차량은 수소차입니다. 지금은 전기차가 대세가 되었지만 그래도 여러날의 개발 끝에 넥쏘라는 괜찮은 수소차를 개발해내었죠. 사실 국내에서 많이 팔린 차량은 아니지만 그래도 길거리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희귀성에서 기반 된 것이겠죠.

 

따라서 오늘은 넥쏘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해봅니다.

 

 

현대 수소차 넥쏘
현대 수소차 넥쏘

 

넥쏘 중고차 가격

넥쏘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넥쏘는 아직 중고차 매물이 많지는 않습니다. 거래가 활발한 차량은 아니며 엔카에는 약 50대 가량의 넥쏘 중고차가 매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대부분은 3000만 원~3500만 원 사이에서 중고 시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많은 차량이 키로수가 길지 않아서 상대적으로 신차급, 괜찮은 사양의 차량들입니다.

넥쏘 중고차 시세표

 

넥쏘 중고차 매물

 

넥쏘(18년~현재) : 2,621 ~ 3,719만원

넥쏘는 2018년부터 판매하기 시작하여 2018년~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는 모델이 중고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사실 넥쏘가 수소차라고 하지만 디자인적으로 보면 정말 뛰어납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며 넥쏘 중고차 가격은 2600~3700만 원 수준입니다.

 

 

 

여기까지 현대 넥쏘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넥쏘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 아이오닉 중고차 가격 정리

현대 아이오닉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아이오닉은 현대의 준중형 해치백 세단이며 하이브리드 차량과 전기차가 있습니다. 현대에서는 일찍부터 친환경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많은 노

usedcar.tistory.com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정리

니로 하이브리드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니로는 기아에서 내놓은 소형 suv 차량이며,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최근 니로 풀체인지가 출시되어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였는데, 무려

usedcar.tistory.com

 

테슬라 모델3 중고차 가격 정리

테슬라 모델 3의 중고차 가격을 정리합니다. 테슬라 모델 3은 테슬라의 보급형 차량이며 크기는 준중형입니다. 보급형이라고 해도 모델 S보다 보급형이라는 것이지, 절대 급이 떨어지는 차량은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