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쏠라티 중고차 가격 정리

by @!!! 2022. 2. 2.
반응형

현대 쏠라티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솔라티는 현대차의 스타렉스 상위모델로 밴과 같은 차량입니다.

 

일단 용도 자체가 다수의 사람을 태우고, 차량 안에서 넓은 공간을 쓸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사실상 일반인은 잘 구매하지 않는 특수차량이죠. 패밀리카로는 스타리아나 카니발 등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쏠라티는 연예인 차량 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거래가 활발한 차량은 아니지만, 차량 가격대가 있기에 오히려 중고차로 거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이러한 쏠라티의 중고차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쏠라티

 

쏠라티 중고차 가격

쏠라티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아직 쏠라티는 중고차 매물이 많지는 않습니다. 엔카에는 약 30~40대 수준의 매물이 등록되어 있으며 중고 시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차량은 11인승이냐, 15인승이냐, 캠핑카냐 등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쏠라티 캠핑카는 약 5500만 원, 리무진은 9000만 원 근처까지 가격이 상승합니다.

 

쏠라티 중고차 시세표

 

쏠라티 중고차 매물

 

 

쏠라티(15년~현재) : 3,170 ~ 5,196만원

쏠라티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팔리고 있는 꾸준히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사실 판매량이 그렇게 기대에 차지 못해서 간당간당한 느낌은 있지만 쏠라티를 대체할 수 있는 차량이 그리 많지 않아서 꾸준한 수요가 있는 편입니다. 중고차 가격은 3100~5200만 원입니다.

 

쏠라티 중고차 가격

 

쏠라티 중고차 매물 살펴보기

 

 

 

여기까지 현대 쏠라티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쏠라티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카니발 중고차 가격

기아 카니발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카니발은 기아의 승합차량으로 패밀리카로 많이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사실상 국내에는 카니발 경쟁자가 별로 없습니다. 스타리아가 있다고는 하

usedcar.tistory.com

 

넥쏘 중고차 가격 정리

현대 넥쏘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넥쏘는 현대의 수소차이며 괜찮은 디자인과 수소차라는 유니크한 매력이 있는 차량입니다. 현대에서 친환경 차량으로 1순위로 밀려고 했던 차량은 수

usedcar.tistory.com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총정리

현대 팰리세이드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팰리세이드는 현대의 대형 SUV차량으로 웅장하면서도 힘있는 차량으로 패밀리카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팰리세이드는 대형 SUV 시장에서 가장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