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정리

by @!!! 2022. 1. 26.
반응형

미니 쿠퍼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미니 쿠퍼는 BMW 미니의 소형 스타일리시 차량 브랜드입니다.

 

미니 쿠퍼는 차량 크기는 작지만 워낙 독창적인 디자인과 색상을 자랑하는 차량입니다. 이미 역사가 오래된 차량이며 마니아층이 아주 많은 차량입니다.

 

사실 패밀리카로 타고 다니기 보다는 나홀로족이 많이 찾는 차량이기도 하죠. 이러한 미니 쿠퍼는 3 도어, 5 도어, 클럽맨, 컨트리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쿠퍼를 대표하는 차량인 미니 3 도어, 미니 5 도어 차량의 중고차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니쿠퍼

 

 

미니 쿠퍼 중고차 가격

미니 쿠퍼 중고차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 매물이 가장 많은 SK엔카에서의 시세입니다. 현재 엔카에는 약 1000대가량의 미니 중고차 매물이 올라와 있습니다. 

 

미니의 역사는 생각보다 오래 되어서 초기 모델은 중고 가격이 300만 원 미만이기도 하고, 신형 모델은 4000만 원까지도 합니다. 그렇게 연식의 범위가 매우 넓기에 아래와 같이 시세 차이가 큽니다.

 

특히나 미니쿠퍼는 1세대, 2세대, 3세대로 나뉘는데 각 모델별로 디자인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구매하실 때 세대별 차이를 정확히 아시고 차량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시세

 

미니 중고차 매물

 

미니쿠퍼 중고차 매물

 

 

 

쿠퍼(01년~현재) : 276 ~ 3,348만 원

미니 쿠퍼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는 가장 일반적인 모델입니다. 가솔린 연료를 쓰며 3 도어, 5 도어 등으로 나뉩니다. 연식의 Gap이 커서 최대한 다양한 매물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미니의 특성은 아래와 같이 똑같은 차량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색상의 범위가 워낙 넓어서 각자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차량입니다. 중고차 시세는 300~3300만 원 수준입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쿠퍼 S(01년~현재) : 320 ~ 4,316만 원

미니 쿠퍼 S는 가솔린 모델에서 엔진 성능이 향상된 모델입니다. 조금 더 강력한 힘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쿠퍼 S를 찾으시죠. 중고차 가격은 300~4300만 원으로 일반 쿠퍼보다 더욱 비싼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워낙 종류가 많고 색상이 다양하므로 꼭 엔카에 들어가셔서 직접 시세를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니쿠퍼 S 중고차 가격

 

 

쿠퍼 D(07년~현재) : 686 ~ 2,511만 원

쿠퍼 D는 디젤을 연료로 하는 미니 쿠퍼입니다. 2007년부터 판매가 되었으며 중고차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700~2500만 원 수준입니다. 사실 디젤 모델은 환경적으로도 그렇고 소음 등의 측면에서도 그렇게 선호되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딜러가 인터뷰한 내용을 보아도 디젤보다는 가솔린을 권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미니쿠퍼 D 중고차 가격

 

쿠퍼 SD(12년~현재) : 883 ~ 2,841만 원

쿠퍼 SD는 D 모델보다 향상된 엔진 성능을 지닌 모델입니다. 2012년부터 판매가 되었으며, 역시나 고성능을 원하시는 분들은 S 혹은 JCW를 사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중고차 가격은 900~2800만 원 수준입니다.

 

 

미니쿠퍼 SD 중고차 가격

 

 

여기까지 미니 쿠퍼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가격표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미니쿠퍼 클럽맨 중고차 가격 정리

미니 쿠퍼 클럽맨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미니 쿠퍼 클럽맨은 미니가 길게 나온 왜건 형태의 차량입니다. 미니라는 차량이 소형차라서 크기가 작습니다. 그래서 공간이 협소하다는 단

usedcar.tistory.com

 

BMW 3시리즈 중고차 가격 정리

BMW 3 시리즈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BMW 3 시리즈는 수입차 중에 첫 차로 많이들 선택하시는 차량이며 중형 세단입니다. 수입차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BMW와 벤츠가 있습니다. 이 두 브

usedcar.tistory.com

 

벤츠 C클래스 중고차 시세 정리

벤츠 C클래스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벤츠 C클래스는 벤츠의 중형 세단입니다. 수입차 하면 떠오르는 그 차가 벤츠 C클, E클 이런 차량이죠. 벤츠 C클래스는 벤츠 중에서도 수입차를 처음

used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